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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S클래스

벤츠 S클래스

 

안녕하세요

부릉부릉 블로그 퉤퉤입니다.

오늘은 성공의 상징인 벤츠 S클래스를 알아보겠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를 지난 2013년 6세대 모델 출시 이후 7년만에 풀체인지 모델을 발표했습니다.

벤츠에서 가장 상위 등급 차량이며 벤츠를 상징하는 모델이죠

 

 

 

벤츠 더 뉴 S클래스는 짧은 프론트 오버행, 긴 휠베이스로 클래식 세단의 정석을 보여주는 디자인입니다.

기존에 3줄로 이루어진 주간 주행등은 이전보다 평면적이고 작게 구성되어 S클래스만의 전면부를 완성했습니다.

측면 캐릭터 라인은 크게 축소되었고, 후면 리어 램프는 V자형 5각형으로 디자인하여 스포트함을 보여주며

후면 리어 램프에 애니메이션 효과로 고급스러움도 함께 표현했습니다.

 

 

벤츠 더 뉴 S클래스 2021에는 
새롭게 적용된 자동 플러시 도어 핸들은

운전자가 차량에 다가가거나 표면을 만졌을 때 자동으로 전개되는 기능도 생겼으며

주변 환경 센서 기능도 상당히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주차 보조시스템은 저속으로 주행시 운전자를 지원하며

리모트 파킹 어시스트를 사용해 운전자는 스마트폰으로도 주차할 수 있으며

혁신적인 서스펜션 시스템도 탑재됐습니다.

또한, 
디지털 라이트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보조 기능을 제공합니다. 각 헤드램프는 130만개의 마이크로미러를 통해 반사 및 조사된 조명을 방출해 노면에 공사중임을 경고 및 도로 주변에 감지된 보행자에게 
조명을 비춰 경고를 할 수 있게됩니다.

더 뉴 S클래스의 
완전 능동형 E-액티브 보디 컨트롤 서스펜션은 
편안함과 민첩성을 독특하게 결합해 안정성을 보장하고

특히 측면 충돌시 안전성을 추가적으로 높혔습니다.

측면 충돌 감지시 차체를 최대 80mm 들어 올려 충격을 흡수에 좀 더 용이하도록 하여 탑승자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완화하는 기능입니다.

 

 

 

벤츠 더 뉴 S클래스 2021의 
새로운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차체는

높은 수준의 충돌 안전성, 경량화 및 차체 강성 강화로 뛰어난 핸들링을 자랑합니다.

또한, 소음 및 진동도 저감시켰으며

S클래스에 최초로 적용된 뒷좌석 에어백은 튜브형 구조체를 이용하여 부드럽게 전개됩니다.

 

 

벤츠 더 뉴 S클래스의 실내에는 OLED 기술이 포함된 최대 5개의 대형 디스플레이가 적용되며.

2개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고 
증강현실 콘텐츠를 지원합니다.

음성 제어는 뒷좌석에서도 호출 키워드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BUX 인테리어 어시스트가 새롭게 도입이 됐습니다. 
벤츠 더 뉴 S클래스는 오버헤드 컨트롤 패널의
카메라와 학습 알고리즘을 활용해

머리 방향, 손동작 및 신체 언어를 해석해 탑승자가 원하는 바를 인식 및 예측해 해당 기능을 활성화 합니다.

에너자이징 컴포트 컨트롤은 마사지 기능과 부메스터 4D 서라운드 사운드, 공명 투과 등의 기술이 통합됐습니다.

 

 

벤츠 더 뉴 S클래스는 숏바디와 롱바디 두 가지 모델로 판매 예정에 있으며,

가솔린 모델 S450 4matic, S500 4matic / 디젤 모델 S350D, S350D 4matic, S400D 4matic

가솔린 두 가지, 디젤 세 가지 모델로 출시 예정이며

추후 추가될 엔진인 S580 4matic 모델이 있습니다.

벤츠 더 뉴 S클래스의 가격은 1억 3000만원으로 시작 예상이며 롱바디 모델 및 옵션 추가에 따라

최고 2억 1000만원으로 책정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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